본문 바로가기

모바일폰 제품리뷰

LG 신제품 G시리즈G프로2 리뷰

반응형


LG전자 신제품 G시리즈G프로2 알아보기

 

G시리즈 G프로 국내 이통 3사를 통해서 동시 출시발표를 보며 제품을 알아본다.

일단은 국내시장에 출시하고 시기는 모르지만 이후에 해외시장에 진출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LG전자 G시리즈 G프로2LG전자 G시리즈 G프로2 알아보기 이미지:http://social.lge.co.kr/

 

이 제품의 특성을 알아 보면 다음과 같다.
본 내용은 social.lge.co.kr을 참고합니다.

1.전작에 비해서 편의성과 보안성을 강화하고 장점으로 부각되는 "노크 코드"를 탑재하고 있다.
2.화면을 보지 않고도 손가락 움직임만으로 잠금화면을 해제할수 잇게 했다.
3.터치 순서가 노출되지 않기대문에 보안성면에서 우수하며 비밀번호도 8만개 이상 가능하다.
4.추세적으로 보편 대형인 5.9인치화면을 채택했다.
대화면 Full HD IPS,떨림 카메라,풍부한 사운드 1W급 고출력스피커,혁신 기반 UX 탑재,감성적 만족을 느끼는 UX에 중점,대화면에 어울리는 UX,사생활 보호 UX 등 탑재


전체적으로 특징이라면 편의성과 보안성에서 평이 좋은"노크 코드"라고 볼수 있다.
이는 먼저의 "노크온(KnockOn)"이 진화된 것이며 "노크 코드(Knock Code)"는 이번에 처음 탑재한 것이다.


노크 코드란 화면을 켜는 것과 잠금화면을 해제하는 것을 동시에 처리할 수 있는 기존의 숫자 입력이나 패턴 그리기와 비교해서 차별화된 기능이라는 안내이다.
즉 꺼진 화면 위를 몇 차례 터치하면 깨어나서 곧바로 홈 화면으로 이동하는것이다.

화면의 특정영역을 4사 가정으로 분활하고 그 1, 2, 3, 4의 숫자를 가상 부여해서 비밀번호 4자리인 “1234”로 설정해 놓고 1번 영역부터 4번 영역까지 순서대로 터치하면 홈 화면이 나타나게 된다.

따라서 이기능을 이용하면 터치 순서의 흔적이 없어 보안성도 좋고 기존 패턴 그리기에서 눈으로 봐야하는 불편을 없애고 손으로만 추측해서 손가락의 움직임만으로 잠금화면을 풀 수 있게 된 것이다.


LG G프로2 주요 기본 스펙

크기:157.9 × 81.9× 8.3 mm
무게:172g
색상:White / Silver / Titan
네트워크:LTE, LTE-A, 광대역 LTE
칩셋:Qualcomm Snapdragon 800 Processor (2.26GHz Quad Core)
디스플레이:5.9인치 Full HD IPS (1920×1080)
카메라:13MP OIS플러스 후면 카메라, 2.1MP 전면 카메라
배터리:3,200mAh/착탈식
메모리:3GB DDR3 RAM/32GB eMMC microSD slot 지원
운영체제:안드로이드 4.4 킷캣
연결성:Bluetooth Smart Ready (BT 4.0)USB,Wi-Fi (802.11 a, b, g, n, ac)NFC, SlimPort,기타TDMB
출하가:미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