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폰 제품리뷰

태블릿크기를 넘어서는 7인치 갤럭시W (Galaxy W).

반응형

태블릿 크기를 넘어서는 스마트폰 갤럭시W (Galaxy W)
삼성전자 7인치 패블릿 제품 스마트폰 갤럭시W (Galaxy W)출시.


초대형 스마트폰 갤럭시W를 SK텔레콤을 통해 3일 출시한다는 뉴스이다.


삼성전자는 큰것으로 가고 있는 시대의 추세에 따라서 태블릿의 한계를 넘는 공격적인 크기의 스마트폰을 내 놓았다.


제품크기는 현대 멀티미디어에 적합한 16:9 화면비를 가지며 크기는 7인치이고  HD TFT 스크린을 장착한다.
큰 화면의 편리성을 극대화 하는 기능으로 가로로 설정을 제공하며 가로모에서 두 앱을 한 화면에 띄울 수 있는 분할화면(Split View), 멀티윈도우' 등을 지원한다.


갤럭시W (Galaxy W)갤럭시W (Galaxy W)


갤럭시W의 간단한 스펙은 운영체제(OS)는 안드로이드 젤리빈 4.3 이며 CPU는 1.2GHz 쿼드코어를  장착하고,1.5GB램에 3천200mAh(밀리암페어시) 배터리를 장착했다. 무게는 245g으로 크기에 비해서 가벼운 편이다.

진정한 실속 패블릿(스마트폰 + 태블릿) 갤럭시 W는 16:9 화면에 가로 99.6mm 로서 최대화면 크기인 178mm(7인치)HD TFT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멀티미디어 콘텐츠 감상에 가장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말하고 있다. 


SK텔레콤으로 공급하며 일단은 검은색으로 공급되며 추후 흰색, 빨간색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고 한다.
출고가는 49만9천400원으로 고시되어 있으며 정통부 인정금액 27만원만 적용받아도 약22만원정도의 저가 스마트폰으로서 제품성능대비 가격적 메리뜨가 있어 보인다.

대 화면의 장점을 살려서 진정한 분할 화면기능은  이메일이나 메시지읽기 갤러리 등 동시작업을 가능케 한다.


현재 출시 이벤트로 삼성전자는 갤럭시 W를 구입하는 전 고객에게 제품 전용 플립커버를 증정하며  제품 구입 후 SK B tv에 가입한 고객 중에서 선착순 3만 명에게 2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