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novative mobile devices

모바일 기기의 혁신

반응형

모바일 기기의 혁신
Innovative mobile devices


휴대용 전화기로 시작한 모바일 폰이 스마트폰으로 넘어오고 눈부신 발전을 거듭하며 놀라운 혁신기능들이 지금의 스마트시대를 만든것입니다.
그동안 휴대폰(Cellular phone)은 아주 짧은 시간동안에 몇단계의 혁신을 거치면서 지금의 인터넷온라인을 마음대로 접속하는 고 기능 컴퓨터로 까지 발전하고 우수한 멀티미디어 기기로 변신하는등 일찍이 상상했던것을 훨씬 능가하는 발전을 하고 있습니다.



맥가이버 폰커버

사진출처:http://www.gizmag.com/taskone-iphone-pocket-knife/25580/


이 모든 발전을 가저다주는 모바일 디바이스는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에 기반한 산물로서 지금도 사용성,편리성,견고성,극한상황대비성,코믹디자인등 에 적응하는 독특한 기종들은 계속 나오고 있으며 시간이 갈수록 혁신은 더욱 더 놀라운 모습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물론 이 많은 혁신적인 제품들이 다 마케팅에 성공하지는 않습니다.
아니 마케팅에 실패하는 경우가 더 많을것으로 생각하지만 인간의 이 혁신적인 도전이 바로 우리의 미래를 풍요롭게 하고 과학기술의 약진을 한단계씩 밀어 올리고 있는 밑거름인 것입니다.


그래서 혁신적인 제품은 그 가치를 높이 사야하며 그것을 제품화 하여 내놓은 창의적인 사고를 가진 엔지니어나 그 기업에게 우리는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는 것입니다.
 
이제부터 온리라인을 통해서 찾아 볼 수 있는 혁신적인 모바일 디바이스들을 소개 할것입니다.모바일 기기중에서도 스마트 폰의 혁신은 전화기로서의 본래 기능은 물론이지만 앞으로 이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이나 액세서리 등의 혁신 또한 기대 할 장르일 것입니다.

우리는 혁신적인 상품들을 보면서 우리의 머리속에 잠재하고 있는 무한 가능성을 불러내어 깨울수도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오늘 엉뚱한 모습의 제품들을 보면서 어떤 혁신적인 영감에 도달하는데 도움이 될수 있으리라는 생각입니다.
앞으로 모바일 혁신 씨리즈로 세계적으로 엉뚱하지만 참신한 아이디어나 창의성으로 만든 제품들을 찾아 서핑하고 그 결과를 여기 All about Mobile devices의 Innovative mobile devices 폴더에 공유 하면서 그들의 창의성이 우리의 미래를 풍요롭게 할 것입니다.

 


혁신적인 스마트폰

이미지출처:http://www.shinyshiny.tv/2012/01/android_powered_im_watch.html





반응형

'Innovative mobile devices' 카테고리의 다른 글

LTE A란 무었인가?  (2) 2013.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