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영체제-브라우저

진화하는 음성인식율 말로하는 크롬 검색

반응형

인식율 좋은 말로하는 검색

Chrome 브라우저 - Google, Chrome 브라우저 - Google - 구글플레이
진화하는 음성인식율


데스크톱에서 애용하는 Chrome 브라우저의 장점은 다 아는 사실이고 Android 휴대전화와 태블릿에서도 크롬이 최적화 되어 있는것은 구글이 주도하는 운영체제로서 당연한것입니다.


작은 모바일기기에서 탐색은 이제 말로하는 검색이 대세로 가는 느김입니다.

말로하는 검색 인지도가 이제는 경장하며 최근에 말로하는 검색을 써본결과 음성인식율이 대단합니다.

왼만한 단어는 상당히 어려운 내용인데도 정확히 구분하는것을 볼 때 모르긴 해도 알고리즘이 진화하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또 탭 동기화를 사용하여 다른 기기에서 탐색하다 중단한 부분에서 다시 시작하는 기능도 좋군요.음성으로 검색하고 탐색하는 동안 데이터 사용량을 최대 50%까지 절약하게 된다고 합니다. 


인식율 좋은 말로하는 검색 크롬인식율 좋은 말로하는 검색 크롬 Chrome 브라우저 - Google, Chrome 브라우저 - Google - 구글플레이


모바일 크롬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 기기간 동기화
- 노트북,휴대전화,태블릿의 탭과 북마크에 자유롭게 접근하고 탭과 북마크를 열어 보세요. 

- 데이터 절약 - 탐색하는 동안 모바일 데이터 사용량을 최대 50% 절약하세요. 

- 탐색 속도 향상 - 입력하는 즉시 표시되는 검색결과에서 선택하고 이전에 방문했던 페이지에 빠르게 접근하세요. 


- 음성검색 - 놀라운 Google 음성검색을 사용하여 이동 중에 직접 입력하지 않고 원하는 내용을 확인하세요. 

- 번역 - 웹페이지가 어떤 언어로 되어 있든 쉽게 읽어 보세요. 

- 직관적인 동작 - 탭을 원하는 만큼 열어 놓고 툴바에서 좌우로 스와이프하여 탭 간에 빠르게 이동하세요. 

- 개인정보 보호 - 시크릿 모드를 사용하여 사용 기록 저장 없이 탐색하세요. 



Adroid & Chrome 브라우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