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폰 관련

스마트폰자판기-Smart Phone vending machine

반응형



스마트폰자판기에서 사는 스마트폰
Smart Phone vending machine


스마트폰은 이제 전국민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고 생각한다.
적어도 우리 대한민국에서는 말이다.


한땐 고가 스마트폰을 들고 다니면서 자랑스러워 할 때도 분명 있었다.
지금도 고가의 최고급기종이 있으며 그런 최고급기종을 선호하는 사람들도 분명 많다.



Smart Phone vending machine-스마트폰자판기Smart Phone vending machine-스마트폰자판기

그러나 그런제품을 사용한다고 해서 자랑스러워 하는 때는 분명 아닐것이다.

스마트폰은 사용하는사람에게 딱 필요한 만큼의 성능과 딱 필요한 만큼의 기능이 있으면 된다.


그래서 딱 필요한만큼의 성능과 기능을 골라서 살 수 있는 장치가 필요하게 된다.

그 장치를 이용하면 혹시라도 호갱이 될까 염려 안해도 되며 머니머니해도 자판기 물건은 가격이 저렴해 질것은 분명하다.


이제는 애국심에 부탁해서 우리나라 물건을 사야하는 물산장려운동을 하는 시대는 아니다.


그렇지만 같은 조건이라면 누구나 우리의 토종 상품을 조금이라도 이용하려는 마음은 있을것이다.다만 같은조건에서 말 하는 것이다.

이제는 스마트폰이 특별한 고급기능과 성능을 필요로 하는 사람을 제외하고는 거의 중급성능평준화가 끝났다는 생각이다.


특별히 좋은것도,특별히 형편없는것도,특별히 못생긴얼굴도, 특별히 잘생긴얼굴도 없다는 얘기다.


써 보면 다 그게 그거고 다만 사용료가 얼마나 저렴한가에 포커스가 맞춰진다고 생각한다.


휴대폰으로 별것도 안하면서 비싼 사용료 내고싶은 사람이 어데있겠냐 말이다.비싼요금제 사용한다고 폼 잡을 일은 없다.


이제 스마트폰은 획기적인 기능이 첨부 되는 차세대 제품이 나오지 않는 이상 보편적인 상품이 되었다.
해서 얼마나 편리하게 내가 필요한 물건을 살 수 있느냐에 따라서 판매량이 결정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꼭 통신사 대리점에서 이해하기 어려운 계산으로 산출된 가격에 통신사의 약정으로 발목잡히는 그런 구매 말고, 

대형마트에서 필요한것을 맘대로 골라서 사는 상품 중의 하나일 뿐이라는 생각이다. 



 


반응형